본문 바로가기
'달' 맛있는 투어

애견동반 가능 캐주얼 레스토랑 '다이너'

by 달의일상 2023. 2. 2.
반응형

예전에는 반려동물 출입을 제한하는 식당들이 많았던 방면 요즘에는 반려동물이 가족의 일원으로 여겨지면서 여러 애견동반식당들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글쓴이는 반려동물을 키우지는 않고 있지만 동물들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도 할 수 있고 분위기도 좋은 송도의 위치한 퓨전 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 한다.


애견동반 레스토랑 추천

다이너
(송도점)

위치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 1차 E동 153-154호

영업시간 :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주차 : 주차 O



건물 내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 1층으로 올라가 보니 포근하고 따뜻한 원목색감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다이너 매장이 딱 보였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자갈길이 반겨주었고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에 맞게 원목으로 된 벽과 곧곧에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애견동반식당이어서 그런지 안쪽에 대형견을 위한 좌석도 있었고 애견방석, 반려동물전용 물그릇등 준비되어 있었다. 좌석마다 공간분리가 잘되어있어서 나름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점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구비되어 있어서 천천히 메뉴를 고르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송도 다이너 내돈내산 리뷰



순서대로 트러플크림리소토, 살치살스테이크, 감베로니오일파스타이다.

- 트러플크림리소토 :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크림리소토인데 트러플을 많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트러플맛이 강하지 않아서 약간 아쉬웠고 일반 크림파스타와 차이점은 잘 모르겠다. 그냥무난 무난한 맛에 크림리소토이다.

- 살치살스테이크 : 기본적으로 미디엄레어 굽기로 구워져 나오는 살치살스테이크. 우리 둘 다 미디엄레어 굽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굽기가 아주 만족스러웠다. 미니양배추, 파프리카, 가지등 적절하게 구워져 있었고 고기와 함께 먹으니 궁합도 잘 맞았다. 살치살은 윗등심살 앞부분에 위치한 부위인데 근간지방을 제거하고 살코기만 발라내 쫄깃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먹을 때마다 식감은 물론 속살이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서 너무 맛있었다.

- 감베로니오일파스타 :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른 곳에서 감베로니오일파스타를 많이 먹었는데 다이너의 감베로니오일파스타는 수제갈비소스가 들어가서 다른 곳과 다른 특별한 맛이 났다. 오일파스타의 갈비맛이라고 생각하여 느끼할 것 같다는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았고 큼지막한 새우가 씹는 맛을 더해주어 맛이 좋았다.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 그런 것 일수 있는데 감베로니오일파스타는 호불호가 많이 있을 거 같다.

펫프랜들리 식당 다이너


펫프랜들리란? 반려동물 행복에 초점을 맞추어 반려동물에게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다이너는 펫프랜들리 식당답게 대형견, 소형견 따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공간분리가 잘되어있었고 애견방석이나 애견그릇이 청결한 상태로 준비되어 있었다. 또한 반려동물을 위한 메뉴들도 있었는데 우리 소중한 반려동물들이 어떤 음식을 먹는 것인지 친절하게 재료설명까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다.

총평!

반려동물을 위한 곳이 많긴 하지만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배려가 많은 식당인 거 같다. 음식들이 거의 퓨전음식으로 입맛이 맞는 것도 있고 안 맞는 것도 있었지만 사람 입맛은 다양하니 음식에 맛이 조금 안 맞는 것도 있긴 하였다. 그중에 파스타 빼고는 스테이크 굽기, 리소토 등 너무 만족하여 한번쯤은 재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