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 맛있는 투어

인천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 ' 꽁스타멍 '

by 달의일상 2022. 12. 24.
반응형

누구나 예전에 갔던 음식점인데 간혹 ‘거기 혹은 그곳 진짜 좋았지’ 하며 회상되는 식당이나 공간이 있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은 달의 일상표 다시 가고 싶은 맛집소개이다. 내부인테리어와 음식플레이팅 음식의 맛 뭐 하나 떨어지지 않아서 데이트코스, 기념일, 소개팅 등 특별한 날의 가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하려 한다.


인천 레스토랑 추천

꽁스타멍


위치 :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

주차 : 주차o / 매장 앞 2-3대 주차가능 or 주변갓길

워낙 플레이팅맛집으로 유명하여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오픈시간 맞춰서 찾아갔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는데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에 저격당하였다. 깔끔한 파스텔톤의 인테리어로 밝고 러블리한 분위기가 나는 레스토랑.
최연소 나이의 신라호텔에 입사하시고 여러대회에서 수상하셨다는 사장님의 이력글이 보였는데, 보고 나서 꽁스타멍 음식의 대한 신뢰와 기대감이 한층 업되었다.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과 웰컴드링크로 포도젤리주스 그리고 귀여운 콘과자에 크림치즈가 올라가있는 애피타이저를 주셨다. 고급호텔에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다. 웰컴 디저트를 먹고 있는 중 식전빵을 준비해 주셨다. 원래 아침에는 입맛이 별로 없어서 잘 안 먹는 편인데,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없던 식욕이 되살아나는 느낌이 들어 주문한 메뉴들에 대한 설렘이 한층 업되었다.

메뉴 소개

우리는 소고기부채살 스테이크, 해산물오일파스타, 감자크림뇨끼를 주문하였다 앞서 주신 애피타이저와 식전빵으로 눈과 입으로 즐기고 있던 중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준비되어 나왔는데 음식플레이팅이 메뉴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오늘이 내 생일인가 싶었다.




(좌) 부채살 스테이크 / (우) 해산물오일파스타

부챗살 스테이크 - 우리는 레어와 미디엄 그사이의 굽기를 좋아하는데, 굽기 정도를 부탁드렸더니, 진짜 우리 취향에 맞게 딱 구워져서 나왔다. 갈색빛에 고기를 포크와 나이프로 정갈하게 썰었더니 영롱한 붉은빛의 속살이 나왔다. 한입크기로 잘라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다. 잘못 먹으면 힘줄이 있는 부분이 걸려서 질긴 고기를 씹을 수 있을 텐데 꽁스타멍 부챗살 스테이크는 전체적으로 질기다는 느낌을 한 번도 느끼지 못하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해산물오일파스타 - 우리는 토마토,크림,오일 파스타 중 오일파스타를 가장 좋아하여 아무 고민 없이 해산물오일파스타를 주문하였다. 큼지막한 새우와 조개, 관자가 올라가 있는 해산물 오일파스타. 내가 아는 오일파스타의 비주얼과 약간 달라서 오일파스타가 맞는지 의아하였지만, 먹으니 오일파스타 특유의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조금 자극적이고 오일파스타라고 하기엔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메뉴였다 (개인적인 의견임.)


감자 크림뇨끼

꽁스타멍의 대표메뉴인 감자크림뇨끼! 꽁스타멍에 방문하게 된 계기가 우리 둘 다 뇨끼를 너무 좋아하는데 sns에서 꽁스타멍 뇨끼 사진을 보고 여긴 꼭 가야되! 하며 저장해 놓았다가 드디어 방문을 한 것이다. 뇨끼 위에 수란이 올라가 있었고, 식용 꽃으로 플레이팅하여 먹기 전에 너무 예뻐서 사진 백만 장 찍을 뻔..
뇨끼를 너무좋아해서 많은 곳을 다녔지만 이렇게 화려하고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오는 곳은 처음 보았다.. 눈으로 많이 즐긴 후 수란을 터트려 뇨끼와 한입 하였는데,, 부드러운 것+부드러운 것이 만나서 아주 풍미가 좋았고 맛있었고, 감자소스의 간도 적절하여 그릇까지 슥삭 긁어서 먹었다!

총평!


매장 인테리어, 음식플레이팅, 그리고 서비스 등 직접 내눈으로 보지 않으면 못 믿는 사람들이 있다.. 그게 바로 나다. 솔직히 sns를 보고 가긴 하였지만,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한 게 아니라 진짜 이럴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기대 많이 없이 방문하였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웰컴디저트를 주실 때, 친절하게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설명해주셔서 미슐랭에 떠오른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기분이 들 정도로 대접받는 느낌이었다.. 주문 한 메뉴 중 부챗살스테이크와 뇨끼는 이미 기대를 많이 한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만족했던 부분이어서 강!력! 추천하고 싶고, 데이트, 기념일, 특별한 날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꽁스타멍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