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 맛있는 투어

인천 부평 맛집 '목로관' 육즙가득한 소갈비 맛집

by 달의일상 2023. 3. 1.
반응형

반년만에 만나는 지인과 인천 부평에 있는 고깃집을 다녀왔다. 부평역 근처 부평의 핫플 테마의 거리의 위치한 24시간 영업하는 고기집을 소개해보려 한다. 

 

인천 부평 맛집 추천

목로관
(부평점)

 

위치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 길 33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부평지하상가 21-B출구 근방에 위치

핫한 번화가 부평 테마의거리 중앙에 위치하여 사람들이 북적이니 자동차를 가져오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목로관 (부평점)

목로관(부평점)

 


정직한 마음을 담은 ' 목로관'  

목로관은 나무 木(목)의 흑 堍(토) (목로) 술잔을 놓기 위해 쓰는 널빤지로 좁고 기다랗게 만든 상을 의미하는데, 희미한 백열전등 아래 소주잔을 기울이며 하루의 고단함을 달래주던 옛날 목로주점을 모티브로 지금의 현대식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만들었다 한다.



목로관 - 내부


들어가니 넓은 내부에 사각, 원형테이블이 적당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중간중간 식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더 쾌적한 느낌에다가 공간분리가 잘되어있어 더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한쪽에는 국내산 삼겹살이 들어있는 숙성냉장고가 비치되어 있는데 '최고의 숙성 방식으로 최고의 고기로 거듭 나는 중'이라고 쓰여있어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켜 주었다.

평일 오전에 점심시간도 아니어서 많이 한산했던 목로관, 저녁에 지인과 헤어지고 집 갈 때 우연히 다시 지나갔는데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매장 안이 손님으로 가득 차있었다. 주말이면 웨이팅이 있을 거 같다.

 

목로관 메뉴소개


목로관은 3인행사메뉴도 있어서 2인분 가격의 3인분량을 알뜰하고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식당이다.

 

우리는 3인행사메뉴의 소갈빗살을 주문하였다. (3인분부터 주문가능)

 

 

목로관 ( 부평점) - 소갈비살

 

주문하자마자 숯과 불판을 세팅해 주시고 고추냉이, 소금, 각종반찬과 위생적으로 포장된 수저와 젓가락을 준비해 주셨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영롱한 빛깔에 소갈빗살이 나왔는데.... 진짜 부드럽고 쫄깃하고 씹을 때마다 육즙 팡팡 터져서 자동적으로 미간수축... 명이나물 너무 좋아하는데 명이나물도 있어서 같이 싸 먹으니 명이나물의 특유의 맛이 고기와 깔끔하게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다.

 

목로관 (부평점) 셀프바

목로관 (부평점) - 셀프바

 

열정적으로 고기를 먹고 있을 때쯤 직원분이 오셔서 셀프바에도 먹을 거 많으니 가져다 드시하고하여, 냉큼 셀프바로 이동.

직원분 말씀대로 여러 가지 반찬들과 야채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나열되어 있었다.

 

마늘, 쌈채소, 고추절임, 무쌈, 콩나물무침, 연근조림, 갈치속젓, 쌈장, 양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던 셀프바. 

 

기본상차림에 전부 준비해주시지 않아서 셀프바는 꼭 이용하시는 걸 추천!

 

퀄리티 좋은 고깃집

목로관 자체 내부의 방식으로 고기를 숙성하여 퀄리티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으면서 좌석이 많고 넓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24시간 영업이어서 언제든 시간제약받지 않고 고퀄리티의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함께 보면 좋은 인천고기맛집

↓ ↓ ↓ ↓ ↓

 

 인천 영종도 고기맛집 ' 쟁반집 ' 깔끔한 분위기의 고깃집

 

인천 영종도 고기맛집 ' 쟁반집 ' 깔끔한 분위기의 고깃집

장거리커플인 달의일상. 이번에 인천 영종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숙소 근처 맛집을 찾아다니던 중 뜻밖의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해보려 한다. 인천 영종도 맛집 쟁반집 (영종하늘도시점) 위치 :

livingmoon07.com

인천 영종도 소고기 맛집 ' 260ºC 숙성와규전문점 '

 

인천 영종도 소고기 맛집 ' 260ºC 숙성와규전문점 '

2022년 해가지고 다음 해가 뜨기 하루 전. 2022년 마지막 해, 2023 새해를 함께 보기 위해 남자친구가 인천으로 올라와줬다. 2022년의 마지막 날 무엇을 먹으면 후회없이 보낼 수 있을지 생각하다가

livingmoon07.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