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월 1일에 편하게 일출을 보기 위하여 한번 다녀왔던 호텔.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한번 더 방문하였고 너무 깔끔하고 인천공항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 가기 전 편안하고 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숙소이다.
인천여행숙소 추천
블루오션레지던스호텔
위치 : 인천 중구 영종대로 911 블루오션 레지던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 15:00 - 11:00 ( 1시간 추가시 1만 원 )
주차 : 주차 O / 투숙객 무료
영종도 인천공항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블루오션레지던스호텔. 주차장이 B1-B4층까지 있었고 자리가없을시 B4층에 기계식 주차가 있어서 어려움 없이 호텔 내에 주차할 수 있다.
1층에는 cu편의점과 1인피자집, 샤브집, 주점이 위치하고 있고 로비는 2층에 위치하고있었다. 프런트 마중 편에 투숙객들을 위한 헬스장도 구비되어있어서 호캉스 후 살짝 붓기 빼러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블루오션레지던스호텔 더블디럭스 후기
체크인후 배정받은 룸으로 들어가 보니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밝은 느낌의 방이 나왔고 일반적은 호텔룸 분위기가 아닌 오피스텔구조로 되어있어서 자취하는 친구집 놀러 온 기분이었다. 세탁기, 인덕션, 싱크대, 전기포트가 구비되어 있어서 장기투숙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복층구조의 디럭스더블룸. 계단을 올라가 보면 2인이 편하게 잘 수 있는 침대와 옷걸이 그리고 간단하게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다. 밤에 블라인드를 걷고 야경을 보며 맥주 한잔하면 힐링될 것 같다.
복층 계단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 1층은 파스텔톤의 2-3인용 소파와 벽걸이형 티비가 배치되어 있고 블라인드를 내리고 있어서 보이지는 않지만 커튼을 걷어보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한 뷰를 즐길 수 있다.
통유리와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서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좋았던 것 같다. 티비에 넷플릭스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 흠이긴 하였지만 유튜브가 있어서 대리만족할 수 있었다.
화이트톤의 밝고 깔끔했던 화장실.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었고 그 안에 올인원헤어, 바디워시 제품과 컨디셔너가 비치되어 있었다. 화장실에 불투명한 작은 창이 있는데 거실에서 화장실창을 바라보면 살짝 실루엣이 비친다는 점이 살짝 단점이었다.
싱크대옆에 숨어져 있었던 냉장고. 냉장실과 냉동실이 구별되어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음식을 넣을 수 있을 만한 공간이 있어서 장기투숙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23년 1월 1일 블루오션레지던스호텔 룸 안에서 바라본 일출모습이다. 창문밖에 바로 바다와 산이 마치 풍경화 같은 뷰를 보이고 있고 그 사이로 새해가 떠오르는데 그 순간이 너무 예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다.
블루오션레이던스 호텔 장단점
(장점)
- 복층오피스텔구조여서 층고가 높고 창문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넓어 보이고 답답하지 않고 뷰가 좋음.
- 일반호텔과 다르게 원룸오피스텔느낌이어서 더 내 집같이 편안하게 쉴 수 있음.
- 취사가능하고 냉장고가 큼
- 같은 건물에 편의점, 헬스장 그리고 맛집들이 있고 투숙객들에게 할인이 들어감.
- 인천공항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입국, 출국 전 가볍게 묵을만한 숙소임.
(단점)
- 주차장이 B4층까지 있지만 주차칸도 많지 않고 주차칸이 아닌 곳에 주차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동이 힘듦.
- 복층이어서 자다가 무의식적으로 일어나면 천장에 머리 박을수 있음. (주의)
- 화장실과 거실사이 작은 창이 불투명하여 볼일 보고 일어났을 때 실루엣이 보여서 웬만한 친한 사이 아니면 비추.
인천공항 근교에 위치한 블루오션레지던스. 개인적으로 장점이 단점보다 많은 호텔이라 생각이 든다. 해외로 여행 가거나 인천 영종도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달'의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웨딩홀 투어 후기 / 계산CN 웨딩홀 (6) | 2024.03.13 |
---|---|
서초경찰서 보이스피싱 전화 온 후기..(번호공개) (6) | 2023.02.27 |
2월 1일부터 서울 택시 기본요금 인상 (7) | 2023.02.01 |
댓글